'라디오스타' 환희-브라이언, 같은 여성 만나면서 서로 몰랐다? 무슨 일?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10-18 00:00:12

[시민일보 = 서문영 기자] 가수 환희와 브라이언이 서로가 얽힌 복잡한 연애사를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구라가 ‘오프라인 탑골공원(지난 문화를 즐기는 장소를 뜻하는 온라인 용어)’에서 떠돌던 루머를 입 밖으로 꺼낸다. 과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었다는 것. 이에 환희는 브라이언을 향해 “내가 만났던 애 만났었니?”라며 폭탄 발언을 날렸다고. 과연 루머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환희가 자타공인 ‘쪼다’에 등극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는 신비주의 콘셉트 뒤에 숨겨진 그의 지질함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를 ‘쪼다’라고 칭하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환희는 브라이언과 함께 10년 만의 ‘라디오스타’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왠지 모르게 어색한 모습은 물론 티격태격 상극 케미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