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이상하네요”...안예은이 SNS서 밝힌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0-01-04 20:07:50
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불후의명곡’에 가수 안예은이 출연한 가운데, 그가 SNS를 통해 직접 소감을 밝혀 화제다.
안예은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긴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코러스와 송소희와 안예은이 웃으며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날 안예은은 송소희와 듀엣 무대를 펼쳤다. 그는 “멋지게 소화해주신 송소희에게 거듭 감사인사 드린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도 감사드린다”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또 그는 “본방사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수 안예은’으로 만들어주신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도 감사드리고 아무튼 세상우주만물에 압도적으로 감사한 하루”라고 말했다.
지난 2006년 서바이벌 오디션 K 팝스타 시즌 5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안예은은 올해 나이 1992년생으로 29살이다. 최근 소속사 JMG와 함께 활발한 음악 활동중이다.
이하 안예은 인스타그램 글 전문
다들 방송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2시간내내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정말 기분이 너무 이상하네요 또 주절주절 수상소감 비슷한 어쩌고를 하겠습니다
멋진 기회 주시고 노래도 너무 멋지게 소화해주신 송소희씨께 거듭 거듭 감사인사 드립니다.
힘찬 노래 얹어주신 코러스 일곱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저보다 더 파워풀하셔서 너무놀랬음) 무대 멋지게 꾸며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본방사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수 안예은’으로 만들어주신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도 감사드리고 아무튼 세상우주만물에 압도적으로 감사한 하루입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많이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불후의 명곡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