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818 BLOOM’ 무한 애정...영상 공개에 팬들의 환호 이어져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0-01 02:30:15

▲ 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자신의 시그니처 블록 꽃 ‘818 BLOOM’을 직접 공개했다.

 

1일 지드래곤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818 BLOOM’ 조립 영상과 제품 사진을 잇따라 게재하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국내외 팬들은 해당 게시물에 하트를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대한민국 블록 기업 옥스포드가 제작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818 BLOOM’은 모조품 방지를 위한 특수 홀로그램 정품 인증서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했고,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팬들과 콜렉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주요 외신들이 ‘818 BLOOM’ 관련 뉴스를 앞다퉈 보도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리셀 요청 게시물을 올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지난 21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차 완판을 기록한 ‘818 BLOOM’은 이날 오전 10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