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한의사회, 안산시 와동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쌀 나눔

관내 와이즈 지역아동센터에 쌀 10kg 25포 전달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6-01-16 15:57:40

▲ 안산시 단원구 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안산시한의사회로부터 쌀 10kg 25포를 기탁받아 와이즈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안산시한의사회(회장 오훈섭)로부터 쌀 10kg 25포를 기탁받아 와이즈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안산시한의사회는 2019년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총 6번의 쌀 나눔 활동 전개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방학을 맞이해 지역아동센터에서 오전·오후 일과를 보내는 아동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크게 이바지할 예정이다.

 

오훈섭 회장은 “매년 아동들에게 든든한 쌀을 들고 찾아올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축인 아동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복수 와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큰 손길을 뻗어주신 안산시 한의사회 회장님을 비롯한 노현숙 여성이사님께 감사를 표한다”며 “와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사각지대 속 어려움에 있는 아동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