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 ‘윤정은 작가와의 만남’운영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4-11-25 10:15:51

▲ 안산시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 작가와의 만남 포스터 /자료제공=안산시평생학습관[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평생학습관(관장 신영철)은 오는 12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안산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산시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에서 주최하는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의 저자 윤정은 작가를 초청하여 북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북토크 이후로는 질의응답, 사인회를 준비하여 작가와 독자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윤정은 작가는 2023년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를 출간하며 판매량 30만 부를 돌파하고, 한국 소설 최초로 영국 펭귄랜덤하우스에 수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올해 초 후속작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도 출간하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영철 안산시평생학습관장은 “작가와의 만남에 참가하는 독자들이 작가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고 긍정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윤정은 작가가 전달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공감의 이야기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리 모두에게 큰 울림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안산시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은 독서문화공간으로서 도서 대출반납 뿐 아니라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lll.ansa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