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서울 영등포구의장 정선희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23-01-01 00:02:00
2022년 힘차게 달려왔던 검은 호랑이의 해를 보내고 계묘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지난해,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출범한 제9대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6개월간 구민의 뜻에 부응하고자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새 출발에 뜨거운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2년 한 해는 광주 화정 아이파크 건설 현장 붕괴, 울진-삼척 등 동해안 산불, 수도권 집중호우와 태풍 힌남노, 이태원 핼러윈 참사 등 유난히 힘들고 아픈 사고가 많은 한 해였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생명과 재산 보호 등 안전관리에 대한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며 새해에는 보다 더 구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집중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앞으로도 영등포구의회는 ‘열린의정, 바른의정, 정책의정’을 실천하며 구민의 작은 목소리까지도 귀 담아 듣고 지역발전을 위해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영등포를 만들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 여러분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하시고자 하는 일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고 모두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