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원곡동,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11-04 15:14:01

 

▲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제40회 시민의 날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제40회 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관산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원곡동 체육회(회장 전명찬)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원곡동 직능단체 회원과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민들은 ▲우리는 하나 ▲신발 양궁 타겟 ▲연결협동놀이 ▲배드민턴 어프로치 등 다채로운 명랑운동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명랑운동회에 이어 진행된 노래자랑 무대는 주민들의 열띤 참여와 응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명찬 원곡동 체육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함께 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가 이웃 간 정을 나누고 지역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석주 원곡동장은 “이번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과 참가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곡동만의 특색 있는 주민 참여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