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ESG경영지원협회, 안산시 사동에 사랑의 쌀 후원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3-11 08:54:26
▲ 안산시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사)한국ESG경영지원협회로부터 사랑의 쌀 10kg 20포를 기탁받았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사)한국ESG경영지원협회로부터 사랑의 쌀 10kg 20포를 기탁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사)한국ESG경영지원협회는 2022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정식 승인한 협회로, 민간자격증 과정 및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며 ESG 경영 컨설팅 및 보고서 작성, 산업안전 관련 교육 및 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있다.
ESG 경영은 환경보호,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을 강조하는 지속가능한 발전 전략으로, 최근 안산시도 ‘2025년 ESG 비전선포식’을 열고 지역경제와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임원빈 (사)한국ESG경영지원협회 회장은 “이렇게 좋은 기회가 되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게나마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 경영을 모토로 사회에 공헌할 방안을 연구하는 자리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에 봉사할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자영 사동장은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3월에 사동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