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구웨딩박람회, OK웨딩 주최로 오는 13·14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서 열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08 08:58:11

  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2024년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기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들이 참여하며,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최신 트렌드와 대구 및 경북 전지역의 실시간 할인 견적을 제공한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2024년부터 2025년까지의 웨딩 트렌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OK웨딩을 방문하면 최저 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결혼은 가격 비교가 어렵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지 않다. 이에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하여 바가지 요금 여부, 빠진 부분, 나중에 추가될 부분 등을 정확히 분석해 준다.

웨딩 다이렉트 케어를 제공하는 OK웨딩은 대구의 유명 웨딩샵과 웨딩스튜디오와 함께 실속 있고 신속 정확하게 결혼을 준비해 준다. 이는 정해진 대구스드메 스타일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대구웨딩플래너가 정성을 다해 준비해 준다.

또한 인증된 여행사에서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도 가능하다. OK웨딩에서는 25년 예비 신혼부부에게 사전 예약 시 24년 동일 특가를 적용하며, 허니문 계약 시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대구예식장 선정에도 문제없다. OK웨딩은 예식일을 결정했으나 웨딩홀 결정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폐백 음식 증정, 예도 및 예포 지원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실용적인 대구 웨딩 정보를 제공하여, 업체 특전을 받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다. 예복 구매 시 리허설 촬영용 프리미엄 턱시도 대여와 맞춤 셔츠를 증정하며, 한복 가계약 시 덧신을 증정하고, 가전 상담 및 구매 시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 부부를 위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 할인, 신부 마사지 1회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사전 참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OK웨딩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예비 부부들이 이를 파악하기 위해 OK웨딩에서 개최하는 결혼 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