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 라이프칼리지 인천대 캠퍼스’ 개강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다채로운 문화·예술 교육 경험하는 기회 제공

문찬식 기자

mcs@siminilbo.co.kr | 2025-04-04 16:45:28

 ‘2025년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인천대 캠퍼스 개강식’ 참가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인천대)[문찬식 기자] ‘2025년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인천대 캠퍼스 개강식’이 2일 제물포캠퍼스 트라이버시티홀에서 개최됐다. 

 

개강식에는 인천대 노영돈 대외협력부총장,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이윤호 원장, 인천대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하병훈 원장, 교육 강사 및 수강생 등 100여 명이 참석,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했다. 

 

올해 인천대 캠퍼스는 12개의 학사 과정과 1개의 문화.예술 관련 석사과정이 준비돼 있어 수강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시민들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예술 교육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하병훈 원장은 “다양한 연령층이 인천대 캠퍼스를 통해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길 기대한다”며 “인천시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라이프칼리지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천시민의 평생학습 권리보장 및 시민 행복을 위해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인천소재 대학교의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한 특화된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