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베이트, 루어낚시용 소프트베이트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2 09:05:04

 

국내 유일의 소프트베이트 루어 제조기업이자 낚시용품 전문업체인 ㈜히든베이트(대표 임승철)가 소프트베이트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이와 함께 이벤트도 시작했다.

업체 측은 루어낚시에서 중요한 루어 중에서도 주로 소프트베이트 루어를 중점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라인업을 구축한 상태로써, 자사의 소프트베이트 루어는 자체 기술을 통해 소프트베이트의 가장 적합한 원료를 선별하고 직접 배합해 부드러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구현한 한국형 소프트베이트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여진 제품은 텅스텐이 함유된 연질의 수지 싱커를 개발해 내장함으로써 강한 돌파력과 높은 비거리를 갖추도록 했고 바늘 간섭이나 별도의 싱커 없이 간편하게 채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히든베이트 제품들은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완료한 뒤 출고하고 있어 불량률을 거의 없앴다는 점도 장점이다.

임승철 대표에 따르면 오랜 기간 동안 소프트베이트에 가장 적합한 재질 개발하여 연구 적용해 생산하게 된 만큼 재질이 부드러운데다 제작수량을 효율화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배스낚시 위주의 루어낚시 마니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현재 출시한 제품들 외에도 매월 1회의 새로운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 라인업이 더 다양해 질 예정이다. 현재 해외 수출도 준비 중인 상태다.

히든베이트는 최초의 순금 소프트베이트를 증정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제품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기한은 순금 소프트베이트가 소진될 때까지다.

임승철 대표는 “수입제품에만 의존하고 있는 국내 낚시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한국산 루어를 만들고 싶었고 이를 실현하게 됐다. 이미 제품력을 인정 받아 OEM도 현재 생산하고 있는 중이며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낚시용품 선도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