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온포레 2023년 상반기 잔여타임 할인, 하반기 프로모션진행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12-02 09:11:44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화성웨딩홀 희온포레에서 현재 2023년 예식에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2023년 1,2월 겨울에 예식자를 대상으로 이색적인 예식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3년상반기 잔여타임 ‘Hello Special Spring 프로모션’ ▲희온재/더글라스가든 식대 최대 1만원대까지 할인, ▲홀대관, 연출료 최대 250만원대까지 할인, ▲웰컴드링크바 서비스 제공, ▲꽃토랑 무료식사권 증정 및 프리져브드 플라워 증정에 이어 추가로 7월~8월 비수기시기에는 식대 5만원대까지 파격 할인까지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당일 계약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 외 시간별 요일별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상당의 웨딩상품&디렉팅까지 받을 수 있다.


희온포레 관계자는 “올해 희온포레가 그랜드 오픈함과 동시에 벌써 23년 2월 드디어 1주년을 맞이하며 야외 예식장으로써 수원 및 화성, 서울등 지역 외 글로벌한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정관념을 깬 한옥웨딩부터 시작해 따뜻한 장작 난로와 노천 카페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야외예식의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더 만족스러운 웨딩홀, 사계절 실내 소규모 스몰웨딩도 가능한 예식장으로써 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으니 한옥웨딩 또는 야외 가든웨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도 덜어보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