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백운동, 꿈이있는세상으로부터 김장김치 140박스 기탁받아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11-24 09:24:05

▲ 안산시 백운동, 꿈이있는세상으로부터 김장김치 140박스 기탁받아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백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꿈이있는세상’ 단체로부터 김장김치 140박스를 기탁받아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꿈이있는세상은 지난 2004년에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자원봉사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로 구성돼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직접 만든 고추장 나눔 ▲감자 나눔 ▲김장재료 및 김장김치 나눔 ▲매월 환경정화 활동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김치 나눔은 꿈이있는세상이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2025 겨울철 사랑애(愛)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뒤 이뤄졌다.

 

정미경 회장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발굴대상자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등에게 전달할 수 있게 돼 뿌듯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한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란 백운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스한 마음을 전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해 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단체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