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브, 다 보이는 음식물처리기 ‘라코브 더미니’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09 09:00:18

  라코브는 음식물쓰레기 투입 후 분쇄, 건조, 식힘 과정까지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한 ‘라코브 더미니’를 출시했다.

라코브 더미니는 간단한 작동 방법으로 손 쉽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음식물 투입 시, 양방향 회전을 통해 음식물을 골고루 섞어주고 강력한 맷돌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을 한 줌으로 만들어주는 방식이다.

또한 4L의 대용량 건조통을 탑재해 소량의 음식물쓰레기부터 대량의 음식물쓰레기까지 용량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1인 가구는 물론 4인 이상 가구가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다.

4중 믹싱 블레이드 이중 스텐 칼날을 탑재해 대용량의 음식물쓰레기는 물론 뼈도 분쇄할 수 있는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음식물 처리 양에 맞게 처리하는 퀵 / 오토 모드를 탑재하여 불필요한 용량으로 인한 전기세 및 유지비용도 걱정할 필요 없는 것이 핵심이다.

라코브 관계자는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성능 및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4L 대용량 제품은 닭 뼈까지 분쇄 할 수 있는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탑재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