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진, 엘리트스타리 앰플 론칭 이벤트 성료
엘리트스타리 앰플 소개 및 시연…깜짝 퀴즈쇼 준비
룰루진 공식 모델 및 앰배서더 특별 게스트 초청
레크레이션 등 네트워킹 활동 진행해 열띤 참여 이끌어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06 09:19:27
약 2시간 반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룰루진의 제작사 디아이블의 박창만 대표, 와이더 플레닛 정수동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 제품 연구에 참여한 서울대 교수진, 뷰티 인플루언서 등 약 7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룰루진 스타리 앰플 모델 이월과 룰루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테니스 전 국가대표 김주은 코치, 배드민턴 전 국가대표 이다솜 코치도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포토월 연구진 소개로 시작해 ▲신제품 소개 및 시연 ▲깜짝 퀴즈쇼 ▲특별 게스트 소개 ▲제품 체험 및 네트워킹 ▲럭키드로우 추첨 ▲기념 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신제품을 소개 및 시연하는 순서는 염명훈 디아이블 CTO가 직접 참여해 제품을 선보였다. 임 CTO는 엘리트스타리 앰플의 특징과 개발기획 20년 이상, 연구기간 5년이상, 처방 레시피 수정 200회 이상으로 스타리앰플 탄생 과정을 소개하며 많은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품 체험 및 네트워킹 시간은 레크레이션 요소를 가미해 참석한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참석자들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핑거푸드를 즐기며 직접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어진 댄스 대회에서는 경품을 향한 치열한 경쟁도 이뤄졌다. 인플루언서들 간에 댄스로 분위기는 더 상승하였다.
경품을 받지 못한 참석자들을 위해 제품 증정과 럭키드로우 추첨도 진행했다. 특히 행사 중간에 룰루진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드 바디코팅 로션과 트리진세노믹스 클렌징젤을 수시로 증정해 더욱 많은 참석자들이 룰루진의 제품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룰루진 박창만 대표는 “룰루진의 엘리트스타리앰플을 소개하는 첫 번째 자리인 만큼 모든 참석자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노력했다”라며, “룰루진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