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농어촌 민박협회, 대부동 중부흥경로당에 가스레인지 후원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8-28 16:18:12

▲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사)안산시농어촌민박협회가 대부동 중부흥경로당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했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대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사)안산시농어촌민박협회(회장 양성국)가 대부동 중부흥경로당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이뤄졌다. 중부흥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은 가스레인지 문제로 조리에 어려움을 겪어왔는데, (사)안산시농어촌민박협회에서 후원한 가스레인지로 노후화된 제품을 대체하면서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양성국 회장은 “중부흥경로당이 화기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르신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광덕 중부흥경로당 회장은 “가스레인지 교체로 음식준비가 수월해졌다”며 “후원을 결정해 주신 (사)안산시농어촌민박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봉순 대부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어울림 속에서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