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 가정의달 맞이 행사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09 09:23:10
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에서 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년경력의 청각학전공자 나임천 원장이 운영 중인 보청기 전문 업체다. 전남대병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한 장소에서 오랜 기간 운영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와 전문성을 보장한다.
특히 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는 높은 수준의 실이측정기 및 보청기, 성능분석기를 갖춰 최고의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리콘과 시그니아, 스타키, 포낙, 와이덱스 등 세계 6대 브랜드를 한 장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정의달을 맞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귓속형 충전형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청력평가 상담 및 타 구입 보청기 무상 조절, 클리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이 있는 가정의달로, 부모님 등 가족에게 선물을 하기 위한 고객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면서 “타 매장에서 구입한 보청기 조절 및 클리닝 서비스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은소리보청기 광주전남지사는 2017년 동구청장 표창. 2022년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받은 지역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업체이고
광주 첨단지구에 김선생보청기도 운영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