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용인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5-04 09:28:44

  키즈 특화형 가족 힐링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마다용인호텔(총지배인 Richard Park)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을 기념해 행복한 5월 컨셉의 ‘MAY, BE HAPPY’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로즈마리레스토랑에서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키즈 코너’를 확대 운영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나리 불고기 볶음밥을 비롯해 용가리너겟, 미니버거, 공룡쿠키 등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키즈 특선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40분동안 알록달록 풍선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벌룬매직쇼’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과 함께 흥미로운 마술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1F 로비에서는 5월 가정의달 기념 특별 제작된 라마다용인호텔 엽서가 비치될 예정이다. 자유롭게 편지를 써서 가족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로비에 간식을 비치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즐기며 찍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어린이날, 용인호텔 등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30명에게 라마다용인호텔의 마스코트 곰돌이 인형인 ‘라곰이’ 선물로 증정한다.

평소보다 모임이 활성화되는 5월을 맞아 로즈마리레스토랑에서 5월 한달 간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석식 뷔페 10명 이상 예약 시 1명이 무료 이용 가능한 ‘가정의달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석식 뷔페는 양갈비(렘숄더렉)를 포함한 다양한 바비큐와 라이브 코너에서 즉석으로 제공하는 신선한 회와 스시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과 대게찜 등 고급 뷔페 메뉴로 운영되어 격조 높은 가족, 친구 모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해당 이벤트는 로즈마리레스토랑 네이버 예약으로 손쉽게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라마다용인호텔의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용인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