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합창단,‘W음악회 in 반달섬’성황리 마무리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7-01 10:57:45

 

▲ 안산시립합창단 기획공연 ‘W음악회 in 반달섬’ 진행 모습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달 28일 반달섬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내 세인트폴국제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 안산시립합창단 기획공연 ‘W음악회 in 반달섬’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W음악회는 시민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Whenever), 어디든지(Wherever) 안산시립합창단이 직접 찾아가 음악으로 소통하겠다는 취지의 기획공연이다.

 

올해 첫 W음악회는 시민들이 새롭게 입주 및 입점을 시작한 신도시 반달섬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문화인프라가 자리 잡아가는 반달섬에서 개최된 첫 공연인 만큼, 300여 명의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열정적인 무대가 진행됐다.

 

특히, 안산시립합창단은 친숙한 선곡과 함께 뛰어난 가창력과 하모니를 선보이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펼쳤다. 또한 박지훈 상임지휘자의 재치있는 관객 호응 유도와 곡 설명이 곁들여져 모두가 함께 호흡하는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선희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음악회가 시민들과 가장 먼저 나눈 예술적 교감의 장이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산시 곳곳에서 누구나 향유할 수 있는 공연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