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피어나다', CJ 온스타일 첫 론칭 14일 방송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10 09:31:59

  비상교육이 오는 14일 일요일 저녁 9시 35분부터 65분간 초등학교 4학년부터~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자기주도 학습력’을 키워주는 학습코칭 프로그램, ‘피어나다’의 판매 방송을 CJ 온스타일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녀가 초등 고학년이 되었거나, 중학교에 입학한 학부모들이라면 누구나 눈여겨볼 만하다. 사춘기, 학교생활 등 자녀 교육 고민을 해결해 줄 피어나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으며 CJ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피어나다 홈쇼핑 방송은 첫 론칭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비상교육의 마음 성장 기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인 “피어나다”는 자기 주도적인 공부력 향상을 위한 성장코칭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성적 향상과 성장 마인드를 기르도록 돕고 있다.

석,박사 이상의 담임 코치가 전담하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원격 수업을 진행하는 “피어나다”는 아이들의 공부력과 마음 근육을 키워 준다.

비상교육 피어나다 관계자는 “피어나다가 사춘기 시기를 겪고 있는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이라면서 "피어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홈쇼핑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