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링폴링스튜디오, 은점토 반지 클래스 운영···이색 부산실내데이트 코스로 주목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3 09:34:02

  부산반지공방 폴링폴링스튜디오(대표 심유진)가 악세서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다양한 은점토 반지 클래스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픈된 클래스는 은점토 반지 원데이클래스 및 취미클래스, 창업 클래스가 대표적으로써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악세사리를 직접 조형하여 만드는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작업을 기본으로 한다.

은점토 반지 원데이클래스는 기념일이나 생일과 같이 특별한 날을 위해 반지를 만들어 보는 클래스로 운영되고, 취미클래스는 좀더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를 주 1~2회를 통해 제작하는 과정으로 직장인 및 은점토에 대한 흥미있는 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창업클래스는 타 지역에 공방창업 및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도하시는 이들에게 전문성을 부여하고 공방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다.

폴링폴링스튜디오의 클래스에 활용되는 은점토(silver clay)는 알러지반응이 없는 순은(99.99)을 이용하며 원하는 형태를 잡아 반지를 제작한다. 제작 과정이 흥미롭고 클래스 후 당일 수령까지 가능해 반지제작 과정 자체가 이색적인 부산실내데이트 코스로도 활용되기도 하며, 부산지역 내 문화센터 및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활용 및 부산 여행객들에게도 유용한 체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심유진 대표는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부터 비오는 날 실내데이트와 같이 이색 데이트로도 유용한 만큼 은점토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