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공식 입점···4일까지 올영세일 참여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9-01 09:35:46

  ㈜브리브컴퍼니(대표 정준호)의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공식 입점하며 오는 4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에도 동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리브엠은 식물 유래 엑소좀 기반 수분, 진정 크림 2종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과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크림’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식물 유래 엑소좀 성분을 바탕으로 수분 진정 효능을 강조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리브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은 모공보다 작은 시카 엑소좀과 7가지 시카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젤 제형의 수딩 크림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23배 진정 효과와 256% 수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크림’은 EVE VEGAN(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보습크림으로, 8가지 히알루론산, 업사이클링 식물 유래 엑소좀(로즈마리잎추출물), 알래스카 빙하수 59.9%를 함유해 24시간 보습 유지 및 피부 각질층 10겹까지 깊은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올리브영 대규모 할인행사인 ‘올영세일’은 4일까지 진행되며, 리브엠은 세일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올리브영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며 소비자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리브엠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브엠은 점자 패키지를 고집스럽게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엠의 크림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과 평택 고덕브리티시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8월 2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