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강원도민회, 쌀 300포 기탁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3-02-14 12:01:54
(사)재안산강원도민회 회원들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사)나눔과 공존 무료 급식소, (사)지구촌 나눔재단 안산지부, 안산시 장애인 생활 이동 지원센터 등 3곳의 사회복지 시설에 각각 쌀 100포를 전달했다.
한편 (사)재안산강원도민회는 마스크 기부, 감자기부, 김치 나눔행사, 청소봉사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