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 중부대 여성CEO 초청 특강 진행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1-07 09:37:4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가 지난 10월 31일 중부대학교 캠퍼스 건원관에서 진행된 여대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여성CEO초청 취업특강’에 초청되어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여성CEO초청 취업특강’에서 이현미 대표는 △여성 CEO로 산다는 것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여성 선배의 도전과 용기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현미 대표는 “발은 우리 몸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가장 관심을 적게 받는 부위가 아닐까 싶다. 하루 종일 우리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이동을 하며 지지를 해주지만 그만큼 감춰져 있고 드러내기를 꺼려 하는 신체 부위 중 대표적인 부위”라며 “이러한 문제에 착안해 예방과 치료 후 재발 방지를 위한 토탈 풋케어 브랜드를 개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날 특강에는 54명의 중부대 여대생들이 참여했으며, 참여한 여대생들에게는 스키노베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들인 ‘스키노퓨어 젠틀 클렌징 솝’과 ‘바레도 에브리데이 리페어 풋크림’을 협찬 상품으로 제공했다.

이현미 스키노베이션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창업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과 궁금증을 가진 여성들이 용기를 갖고 자신의 상상력과 가능성을 실현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기존 풋케어 제품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를 갖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풋케어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노베이션의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풋케어 전문 솔루션 브랜드로 사용 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풋크림, 풋파일, 풋세럼 등 풋케어 3종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