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다, 신제품 '스마트핏 풋패드'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2-14 09:38:50

  생활건강용품 전문기업 스마트하다(주)가 신제품 '스마트핏 풋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핏 풋패드는 라이크라 소재로 제작되어 신자마자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투웨이 공법으로 제작되어 숨쉬는 듯한 탁월한 통기성 유지가 가능하다. 100% 국내 생산되었으며, 튼튼한 마감 봉제기술로 올이 풀리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하다에 따르면 스마트핏 풋패드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선,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유해물질 테스트 결과 폼알데하이드 0% 검출 인증을 받았다.

스마트하다 박상국 대표는 “차별화된 연구 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하다에서 수년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20년 설립된 스마트하다는 수년간의 의료&미용 전문용품을 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직 물리치료사와 함께 개발한 의료용 압박스타킹 스마트핏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핏 종아리 압박스타킹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