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Épo(디에포),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ALL DAY WITH D” 8월 27일 개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8-25 09:40:33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DeÉpo(디에포)가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손잡고 오는 8월 27일(수), 창원 NC파크에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ALL DAY WITH D’를 선보인다.


디에포는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현대인들이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스포츠 웨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첫 번째 ‘버블보블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디에포만의 감각적 디자인이 반영된 NC 다이노스의 특별한 유니폼, 모자, 의류 등이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야구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NC 다이노스 선수단이 디에포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며, 전광판 이벤트, 다양한 현장 행사 등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여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디에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의 열정을 패션으로 녹여내어, 팬들이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디에포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팬 여러분과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ALL DAY WITH D’ 행사는 디에포와 NC 다이노스가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이자,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