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포어스, 벨리곰 캐릭터 활용 신제품 무선 가습기 선보여… 온라인 채널서 본격 판매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0-22 09:40:40

▲ <리튬포어스 이미지제공>㈜리튬포어스는 자사 최초로 벨리곰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해 개발한 ‘벨리곰 아쿠아보틀 스틱형 무선 가습기’를 10월 16일부터 자사몰인 스위치스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은 스틱형 디자인을 적용해 생수병, 머그컵, 텀블러 등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기에 간편하게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완전 무선 설계로 가정, 사무실, 차량, 캠핑 등 장소의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성능 면에서는 시간당 최대 45ml의 풍부한 분무량을 지원해 환절기와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서도 충분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34dB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수면이나 학습, 업무 중에도 방해가 없으며, 수위 감지 센서를 탑재해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분리형 구조로 위생적인 필터 교체가 가능하고, C타입 충전과 1200mAh 배터리를 지원해 휴대성과 편의성까지 강화했다.

  ㈜리튬포어스 관계자는 “벨리곰 아쿠아보틀 스틱형 무선 가습기는 리튬포어스가 벨리곰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귀여운 캐릭터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무선 가습기를 시작으로 벨리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생활가전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