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열 이제이정보시스템 대표, 중소기업 기술혁신 유공자포상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1-12-20 09:43:51
중소벤처기업부, 이노비즈협회 주최로 이번 기술혁신포상은 지난 9일 서울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포상식을 열었다.
중소기업 기술혁신 표창을 받은 정광열 대표는 멀티커넥팅디스플레이장치 특허기술을 접목한 전자칠판을 활용하여 전국 초중고의 비대면 수업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교실 구축 및 에듀테크 시장 확대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영기획총괄 엄정현 이사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회사 일과 가정의 균형이 맞아야 업무효율도 올라 갈수 있기 때문에 관련 제도들의 시행과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직원 모두는 정도경영 의지를 바탕으로 정직한 제품을 고객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이제이정보시스템은 중진공으로부터 2021년 서울 4대 미래성장 유망선도기업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최근에는 출산,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친화적 조직문화를 운영하는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도 여성가족부로부터 받은 바 있다.
이제이정보시스템은 도서관, 유치원, 공공시설기관 등에서 공동으로 사용한 도서들에 오염된 세균들을 제거하는 다용도 책소독기 제조 전문기업으로, 최근 신제품 대형 책소독기 EST-6A를 초·중·고등학교 도서관에 보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