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버셔터, 코스트코와 협업 통해 용인 공세점에서 로드쇼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12 09:43:25
원목커튼 대표 브랜드 ‘루버셔터’가 코스트코와 협업으로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에서 오는 9월 30일(월)부터 10월 12일(월)까지 2주간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삼나무 화이트 색상 제품과 편백 제품 두 가지를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자의 방문이 많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로드쇼 부스를 설치해 소비자가 직접 루버셔터 브랜드의 인기 있는 제품군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기획했다.
루버셔터 브랜드 관계자는 “원목커튼 업계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수요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써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루버셔터 브랜드를 지켜온 결과, 업계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고 그 기반으로 세계적인 유통기업 코스트코와 협업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코스트코 공세점 로드쇼 행사를 통해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특별함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버셔터는 한글 상표를 출원하여 상표 등록번호 40-1267927-0000를 취득한 바 있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다수 게시한 숏폼 영상이 100~400만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목이 집중되었으며, 그 결과로 더 많은 문의와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코스트코 용인공세점 협업까지 진행되면서 더욱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