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클래스, 스튜디오 촬영권 최대 40% 할인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7 09:45:57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시간 기본 촬영권과 함께 10시간 묶음 촬영권도 포함되어, 단기 촬영뿐만 아니라 시리즈 영상 촬영까지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촬영권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시간 기본 촬영권은 30%, 10시간 묶음 촬영권은 40%가 할인 적용되며 5월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촬영권은 콘텐츠 촬영을 원하는 누구나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를 통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스튜디오는 강남 서초역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업체 측은 “개인부터 기업 또는 학원까지 강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모든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촬영을 하실 수 있게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풀옵션 스튜디오를 경험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는 최신 전자칠판 스튜디오와 분필 칠판 스튜디오, 호리존 스튜디오를 모두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강의를 제작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 제작 환경이 제공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의상 세팅을 위한 메이크업 룸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촬영한 영상의 편집까지 한 번에 원스톱으로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동영상 강의 촬영에 최적화된 풀옵션 스튜디오라고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영상 콘텐츠 제공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대관 서비스는 에어클래스 홈페이지에 마스터(강사) 등록을 하고 강의 계획서를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예약 절차는 에어클래스 스튜디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클래스 김태영 대표는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누구나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가격 프로모션 및 서비스 관리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