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종합어시장, ‘2025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9-19 09:49:27

  국내 대표적인 횟집 프랜차이즈 탐나종합어시장이 오는 9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하반기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탐나종합어시장은 직영관리매장을 포함해 빠르게 매장을 확장하며 억대 매출을 기록중인 성공 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홀·포장·배달을 아우르는 3WAY 매출 구조와 초보창업도 가능한 체계적인 교육 및 운영지원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이와 같은 경쟁력을 횟집창업 희망자들에게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여기에 더해 ▲탐나종합어시장의 브랜드 경쟁력, ▲검증된 매출 모델, ▲본사의 가맹지원 프로그램 등도 집중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홀·포장·배달을 아우르는 3WAY 매출 구조를 통해 안정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탐나종합어시장만의 경쟁력을 이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으로, 가맹상담 부스도 운영해 예비창업자들이 실제 매출 사례와 본사 지원 정책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가맹상담을 통해 창업조건, 상권분석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탐나종합어시장 관계자는 “치열한 외식 창업 시장에서 탐나는 보기 드문 횟집 프랜차이즈로써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검증된 매출과 운영 모델을 통해 안정적인 성공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탐나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