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팬을 위한 유그린의 새로운 휴대폰 충전기기, 3월25일 첫 선 보여
오는 4월21일까지 홍대입구역 ‘유그린x원신’ 옥외광고 인증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3-24 09:58:35
유그린(UGREEN)코리아는 인기 게임 '원신'과 협력하여 오늘 3월 25일, 특별한 충전 기기 컬렉션을 선보였다. 20,000mAh 고속 충전 파워뱅크, 100W USB-C 케이블, Qi2 MagSafe 호환 맥세이프 충전기 등 4가지 충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키니치 캐릭터를 사랑하는 ‘원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신’은 miHoYo가 개발한 오픈 월드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테이바트라는 가상의 세계에서 다채로운 모험을 펼친다. 7개의 주요 국가 중 6개를 탐험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원소 기반의 전투 기술을 익혀 테이바트의 비밀을 밝혀나간다.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인 ‘키니치’는 ‘원신’의 인기 캐릭터로, 게임 내에서 차분하고 효율적인 전투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풀 원소를 주로 다루는 캐릭터답게 디자인에 녹색이 주로 사용되어 유그린의 브랜드 색상과 잘 맞아떨어진다. 또한, 그의 전투 스타일이 유그린의 ‘Activate You’라는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메인 테마로 선정되었다.
유그린 넥소드 보조배터리 원신 에디션은 20,000mAh 용량에 10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30W 듀얼 포트 출력을 통해 두 개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TFT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게임이나 여행 중에도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의 외부 디자인에는 키니치와 그의 드래곤 동료인 쿠훌 아쥬의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이 등장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유그린 USB-C 케이블 원신 에디션은 최대 100W의 초고속 충전과 480M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실리콘 재질의 쿠훌 아쥬 케이블 타이가 함께 제공되어 충전 중에도 편리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다.
유그린 X 원신 컬렉션 제품은 한국을 포함한 14개국에서 3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홍대 원신 PC 라운지에서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유그린은 이번 컬렉션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1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선물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