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랩, 젖은 얼굴에 바로 바르는 신개념 페이셜 트리트먼트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28 10:01:46

▲ (사진=시도랩 제공)

 

피부를 위해 진정으로 연구하고 행동하는 화장품 브랜드 시도랩은 젖은 얼굴에 바로 바르는 신개념 페이스 트리트먼트 ‘시도랩 그리너 노니 샤워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안을 마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팩으로, 물로 닦아내는 워시오프팩이나 붙이는 시트 마스크팩 등과는 다르게 세안 및 샤워를 마무리하고 물기 있는 상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떼어내거나 버릴 것이 없고 제품이 흡수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매일 바쁜 아침을 보내는 분들이나 수분 부족형 피부를 가진 분, 목욕탕이나 반신욕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제격이다. 촉촉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열감 있는 피부를 진정시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진정마스크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세안 후 피부의 열감과 건조함이 불편한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너 노니 샤워마스크는 열매 추출물의 식물성 화학물질(파이토케미컬)과 풍부한 식물성 영양분이 피부 장벽에 충분한 보습을 공급하고 깊은 영양감을 부여하여 맑은 피부톤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노화된 피부를 개선한다.

특히 시도랩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그리너 복합성분과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리너 복합 성분은 피부 자생력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부활초 추출물로, 염증을 해소하는 항염 기능과 피부 재생에 탁월하다.


시도랩 브랜드 관계자는 “빠르고 간편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욕실에 두고 샤워 또는 세안을 마친 젖은 얼굴에 바로 사용이 가능해 바쁜 아침 피부케어에 더욱 빛을 발하며, 다시 물로 닦을 필요없이 토너패드로 가볍게 닦아낸 뒤 두들겨 흡수 시겨주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시도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월 30일까지 제품 한 개를 구매해도 전제품 무료배송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시 3,000원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도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