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오커피, 연말 맞아 겨울 신메뉴 '딸기 4종'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1-02 09:58:42

  하이오커피(HIO COFFEE)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득 담긴 딸기 신메뉴 4종을 오는 2일에 출시한다.


하이오커피에서 선보인 이번 겨울 시즌메뉴의 컨셉은 "Berry Good Holidays"로, ▲딸기연유라떼, ▲요거트딸기라떼, ▲요거트초코딸기스무디, ▲딸기레몬얼그레이티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하얀 눈을 형상화한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를 접목시켜 흰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떠올리게 하며, 딸기가 듬뿍 들어간 이번 신메뉴 4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딸기연유라떼는 상큼한 통딸기와 진하고 부드러운 연유가 어우러진 음료로 딸기 본연의 맛을 더욱 달콤하게 느낄 수 있다. 요거트딸기라떼는 딸기라떼 위에 꾸덕한 수제 요거트크림이 더해진 조합으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요거트초코딸기스무디는 통딸기와 진한 초코가 어우러진 스무디 위에 꾸덕한 요거트크림을 조화롭게 담아낸 음료로 딸기와 초코의 매력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딸기레몬얼그레이티는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레몬에 향긋한 얼그레이가 어우러진 티 블랜딩 음료로 HOT/ICE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하이오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출시한 겨울시즌 신메뉴 4종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비주얼과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와 요거트를 활용하여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이오커피에서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