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성민,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신상 완구 그립에서 최초 공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8-01 10:17:51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배우 강성민이 지난 27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여러 완구 제품 판매 방송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강성민과 신비아파트의 콜라보 방송은 지난 7월 4일 이후 이번이 두번째로, 아직 시중에 풀리지 않은 신상 완구인 캐릭터 액션피규어를 최대 47% 할인가와 푸짐한 사은품 혜택으로 자신있게 소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날 소개한 신비아파트 완구들은 AR기능과 모션 센서까지 탑재되어 있는 등 특별한 기능들을 가진 장난감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방송을 주관한 라이브커머스 mcn (주)찐빵 관계자는 "일반 장난감들과 달리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탑재되어 있는 완구들이라 그런지 성민님도 방송을 진행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였다." 라며 "빅액션피규어의 경우 시중에 풀리지 않은 신상품인데 이번에 성민님과 함께 첫 공개를 할 수 있게 메이드 해주신 것에 대해 신비아파트 측에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