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버스, 2024년형 스타리아어린이보호차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28 11:58:00

 

아이버스에서 출시, 판매 중에 있는 2024년형 스타리아어린이보호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월 27일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내 어린이보호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출고차량에 300만원 상당의 자동통합컨트롤러, 전방 고화질 카메라, 고화질 블랙박스2ch, 디지털운행기록계를 무상으로 설치, 제공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이버스에서 출시, 판매 중인 2024년형 스타리아어린이보호차는 11인승, 15인승 총 2종으로 출시, 판매되고 있으며 GPS 전자동 제어로 자동 발판, 스톱표지판, 표시등 어린이 보호 시스템을 별도의 조작없이 전자동으로 동작 시키며 어린이하차 확인장치 시스템으로 어린이가 차 안에 갇힘 사고를 통합자동제어시스템 하나로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이버스 측에 따르면 아이버스는 교통약자를 위한 최고의 안전시스템 개발을 목적으로 사고예방을 위한 끊임없이 개발연구하는 기업으로서, 2018년 설립된 이래 다양한 어린이보호차량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프로모션 외 어린이통학차량 구매 보조지원을 받으려면 기존 디젤차량 폐차 시에만 5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차량 구매 시 참고를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