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X 유튜버 문상훈, 콜라보 프레임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명 이상 방문”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07 10:18:56

 

▲ (출처 : 포토이즘)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이 유튜버 ‘빠더너스’의 대표 아티스트인 문상훈과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해 큰 화제가 되었다.

‘빠더너스’는 약 1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케치 코미디 영상 제작 크루로, ‘후니쓰’, ‘문상기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포토이즘은 빠더너스의 문상훈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아티스트 프레임을 출시했다. ‘썸, 연애, 이별’ 등 세가지 컨셉의 프레임으로 10-30대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문상훈 아티스트 프레임은 실제 함께 찍은 듯한 높은 퀄리티로 고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았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포토이즘과 빠더너스의 협업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은 업로드 하루만에 약 27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프레임 촬영 수는 오픈 일주일만에 10만회를 훌쩍 넘겼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포토이즘 박스 무료 촬영권과 문상훈 포토이즘 한정판 사인본 사진, 빠더너스 볼캡, 빠더너스 숙취 젤리 등 오직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경품으로 구성되어 이벤트 참여에 대한 열기도 뜨거웠다.

 

 


▲ (출처 : 빠더너스)
포토이즘 브랜드 관계자는 “두터운 팬 층을 보유 중인 문상훈씨를 전국 어디서나 간접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점포수인 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바탕으로 지역 관계없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허브 역할을 해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토이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