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조이, 을지로본점 오픈과 함께 ‘웰조잉’ 프로그램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7 10:24:55

 
엑티브스트레칭 학원 ‘스트레칭조이’는 10년 동안의 회원들과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핫한 힙지로 상권에 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칭조이는 지난 10년동안 강남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최초 엑티브스트레칭 학원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웰니스 시대에 맞는 ‘웰조잉’ 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웰조잉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설계가 되어 있고 프로그램 이름은 서킷조잉, 전신순환조잉, 다리찢기조잉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서킷 조잉은 인간에 한계를 느껴보는 수업으로 관절의 최대 가동범위, 근육의 최대 이완을 통해서 한결 가벼워진 몸을 만드는 수업이고, 전신순환 조잉은 다양한 소도구, 스트레칭 대기구를 사용해서 몸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수업이며, 다리찢기조잉은 다리찢기를 더 잘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안전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최근 스트레칭 학원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선두주자인 ‘스트레칭조이’는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해서 스트레칭조이만에 차별성이 있는 학원으로 성장을 하고 있다.


  스트레칭조이 관계자는 “현재 서킷 조잉 프로그램은 500여가지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계속 만들어 앞으로 실버타운 또는 공공기관 노인정에 프로그램을 보급할 계획”이라며 “웰조잉 프로그램을 통해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한층 더 좋아지게 할 수 있다 자부한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웰 조잉하는 그날까지 많은 기대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레칭조이는 최근 국민을 위한 무료 스트레칭앱 ‘운도니’ 출시 후 다운로드 수 1만6천명이 돌파한 상태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