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초계면,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경로잔치’ 개최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3-09-11 10:57:10
대한노인회합천군지회 초계면분회(회장 김종덕)가 주최하고 초계면 청년회(회장 오민석)에서 주관하며 합천군·초계면기관사회단체가 후원했다.
이날 김윤철 합천군수, 장진영 도의원, 이태련 군의원, 이종철 군의원, 정봉훈 군의원, 김문숙 군의원, 이천종 노인회지회장, 초계면 기관·사회단체장 및 지역 어르신 등 6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 행사로 장구난타, 색소폰 공연, 건강체조로 주민들의 흥을 돋았다. 이어 1부 행사로 내빈소개, 개회선언, 표창패·감사패·장수상 수여, 축사가 진행됐고, 2부 행사는 어르신들의 마을별 노래자랑, 이벤트 공연 및 경품추첨 등으로 흥겹고 즐거운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행사를 주관한 오민석 청년회장은 “긴 장마를 지나 뜨거운 폭염을 보내고, 가을을 맞이하며 초계대공원에 소풍 나온 기분으로 직접 어르신들을 모시고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여기 계신 모든 어르신이 더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호 초계면장은 “이 자리를 마련한 초계면 청년회에 감사드린다”며 “오늘하루를 최고로 즐겁게,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