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증류소와 아티스트 선미의 만남, 글린트리큐르 론칭 팝업스토어 열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3 10:24:40

  5월 10일, 롯데월드몰에서 현대적 감각과 우리것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 글린트증류소가 신제품 '글린트리큐르'를 선보이기 위한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글린트리큐르의 모델인 가수 선미가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였으며 사진 촬영 및 사인회 등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글린트리큐르는 대한민국 명인과 K-POP 아티스트 선미와 함께 신구세대를 아우르는 맛과 함께, 선미의 열정적인 ‘레드’ 컬러감을 극대화해 탄생한 K-리큐르(Liqueure)이다.

글린트리큐르의 주원료는 논산 딸기와 우리쌀 증류원액으로 설향 딸기를 크게 한 입 베어 물은 듯한 달콤 상콤함과 궁중비법으로 빚은 증류원액의 은은하고 깊은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글린트증류소 관계자는 "국내 쌀 소비가 매년 줄어 우리 농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는 현 시점, 우리의 것, 우리 농가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다. 수입 주류시장 및 홈 파티 문화의 트렌드를 이해하며 우리 쌀, 우리 농산물로 제품을 기획했고 우리 것을 지키고 소중히 하며 신세대에 맞추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대한민국 명인과 아티스트 선미와 함께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