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석사, EMBA학과, 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생 모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25 13:58:27

  경희대학교 대학원 EMBA학과가 5월 3일까지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EMBA학과는 현장실무 경쟁력을 갖춘 경영인을 양성하고자 설립된 커리큘럼으로, 기업 최고경영자 및 관리자 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2023년 중앙일보 한국대학 평가에서 6위를 기록한 경희대학교의 혁신적인 학풍과 학문적 자양분을 바탕으로 디지털경영과 비즈니스 혁신 능력, 기업가 정신, 문제해결 및 솔루션 능력, 경영 전문 지식, 인문학적 소양,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등을 기를 수 있다.

매 학기 CEO 명품경영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이슈를 선도하여 큰 성공을 거둔 기업가와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를 초빙한다. 경희대 교수들의 강의를 통해 습득한 지식을 보다 창조적인 기업 경영 역량으로 승화시키고 현장의 살아 숨쉬는 생생한 기업 경영 감각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까지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교육부장관이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한 자다. 원서 접수는 100% 인터넷으로 진행하고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 및 토요일 수업을 진행하며 다른 서울권 대학 석사학위 과정과 달리 36학점만 이수해도 졸업할 수 있다. 또한, 토요일 집중 학습을 통해 학위를 취득이 가능하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상호 원장은 “우리 대학원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학업 성취를 달성하면서 기업 경영까지 고려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글로벌 경영리더로 우뚝 서고 싶다면 충분히 도전할 가치가 있을 것”이라며 “학위와 실력을 모두 갖춘 진정한 미래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여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입시 일정은 경희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