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 1월 1일 대입선행반 개강…성취도 기반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 운영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30 10:30:37
대입선행반은 반배치고사와 수능 성적을 바탕으로 ▲의치한약수반 ▲SKY반 ▲명문대반 ▲인서울반으로 편성되며, 각 반은 20명 내외의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과목별 실력과 이해도에 따라 이동식 수업이 진행되어 학생 개개인의 성취도에 맞춘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
수업은 국어·수학·영어 3과목으로 운영되며, 주당 24시간 중 20시간을 수학 수업으로 편성해 집중적인 수학 학습이 이루어진다. 더불어 ‘수학 무료 클리닉’을 통해 기초 개념 보완, 문제 해결력 강화, 심화 유형 학습을 단계별로 지도하는 소그룹 특강도 제공된다.
주말에는 주중 학습 내용 복습을 위한 현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수학 담임제’를 통해 학생별 약점 파악과 맞춤형 관리가 강화된다. 국어 과목은 일일 테스트 및 주말 테스트로 학습 성취도를 점검하고, 오후 10시까지 이어지는 무제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심도 있는 학습을 지원한다.
용인이강기숙학원 관계자는 “선행반은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정확하게 진단해 필요한 부분을 집중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과정”이라며 “집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에 실력 향상과 학습 안정감을 모두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