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스베이글, 혁신적인 베이글 카페와 키즈카페의 결합으로 새로운 매장 오픈

베이글을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새로운 만남의 장소, 타타스베이글 키즈카페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3-04 10:34:01

  베이글 프랜차이즈 카페인 타타스베이글이 가족 친화적인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 키즈카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형태의 매장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부모들이 베이글과 커피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타스베이글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타타스베이글 키즈카페를 오픈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이를 즐기는 동안 부모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기획된 것.

타타스베이글 키즈카페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모들은 타타스베이글의 다양한 맛의 베이글을 즐기면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다.

  타타스베이글 관계자는 “이번 키즈카페 오픈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중심지를 마련하고자 했다. 이러한 공간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사회 내에서의 가족 친화적인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