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 후원 물품 전달식 진행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 후원 물품 라면 265ea 후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 예정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6-01-28 11:44:30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 후원 물품 전달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송윤근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화성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원장 한영수)으로부터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 물품 라면 265ea를 전달받았다고 지난 29일(월) 밝혔다.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은 ‘연말을 맞아 우리 어린이집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불우이웃을 위한 라면을 기부하게 되었고,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이는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한영수 시립나노시티캐슬어린이집 원장은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의 가치를 직접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며, “아이들의 작은 손으로 모은 정성이 위기 가정 아동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흔쾌히 후원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이 국내 아이들의 꿈을 위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아동권리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