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라이더 오산’ 실내서핑장 봄맞이 그랜드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04 10:36:35

  “서핑라이더 오산점”이 봄맞이 새단장으로 새롭게 개장했다.

3월 4일 서핑라이더(오산) 측에 따르면 2024년 새해 봄을 맞아 합리적 가격으로 재 단장하였으며,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지난 3월 1일~3일 까지 3일 연휴기간 동안 무료 서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실내서핑은 먼 바다까지 가지 않고도 쉽게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로 계절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서핑라이더(오산)의 서핑시설은 넓고 쾌적한 환경의 서핑풀을 구비하고 있으며, 서핑라이더 인공서핑 머신 2대가 별도 분리 설치되어 있어, 중상급자와 입문자의 분리 운영이 가능하여 서핑 입문을 희망하는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서핑라이더(오산) 은 금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초등 할인 요금제’ 와 ‘평일 오전 할인 요금제’를 새롭게 도입하여 가격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며, 실내서핑 입문자를 위한 서핑스쿨도 진행한다.

  초등학생의 경우 초등할인 요금제를 이용하면 1시간에 25,000원에 서핑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쿠폰요금제, 한달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 요금 혜택과 단체 대관도 가능하다고 하니 최적의 장소에서 최적의 가격으로 실내서핑에 입문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서핑라이더(오산)의 윤세영 대표는 오산 지역은 물론 인근 수원, 분당, 평택, 화성, 안성 지역의 서퍼와 서퍼 입문 희망자들에게 그랜드오픈 내용을 널리 알리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