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무역, 중국무역대행 업무 간소화 서비스 실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9 10:37:14

▲ (사진=희명무역 중국지사 임직원들 제공)

 

최근 글로벌 경제 침체속 가운데 잠시 주춤했던 국내 무역 도매시장이 활기를 찾은 가운데 중국무역과 관련된 무역 니즈가 다시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희명무역 관계자에 따르면 " 1인 창업 및 온라인 쇼핑몰이 증가함에 따라 중국 구매대행을 비롯한 중국무역대행과 관련된 국내 클라이언트의 도소매 무역대행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 전세계에서 가장 큰 도소매 시장인 중국이우시장으로 방문할려는 방문객들이 늘면서 아이템 소싱을 위한 발걸음이 앞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여진다 " 고 덧붙였다.  

 

희명무역은 중국수입대행을 비롯하여 타오바오, 1688 구매대행 등 전세계 모든 도소매제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제품 소싱 간소화를 통해 구매대행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전담제를 통하여 제품소싱부터 발주까지 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찾고자 하는 제품 및 정보를 통하여 중국 현지에서 발빠르게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내부 시스템을 개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희명무역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도소매 시장이 활기를 찾은 가운데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 희명무역에서는 제품소싱을 비롯하여 공장수배, 사입대행, 상품소싱 등 여러가지 업무를 중국 현지에서 발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희명무역의 다양한 도소매 제품 체크 및 안내와 관련해서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