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아현동 가구거리에 신규 판매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9 10:37:35
이번에 문을 연 아현점은서울의 대표적 대형 가구단지인 아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충정로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마포구,서대문구 등 주변 지역고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독 2층 건물으로 운영돼 한자리에서 씰리침대의 다양한 매트리스 및 프레임 제품을 체험하며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현점은 씰리코리아 본사의 공식 판매점으로 정품만을 취급한다. 또한 타 병행 수입 업체와 비교해 철저한 사후 관리와 A/S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전문 노하우를 보유한 침대 전문가의 맞춤 수면 상담을 통해 선호하는 경도와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고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 밖에도 ▲BPS코일이 적용돼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하는 씰리침대의포스처피딕 탄생 73주년 기념 매트리스 ‘알사스’ ▲허리가 닿는 부분에 고밀도 폼을 적용해 더욱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판매점 신제품 ‘보르도’ 등 씰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아현점을 통해 서울 지역 고객들이 넓은 매장에서 쾌적하게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만나보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씰리침대가142년간 쌓아온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숙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