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한국 론칭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코코넛을 공정 과정 거쳐 소비자에 소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07 10:40:31
오트사이드의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며 2024 서울카페쇼에서 6일 선공개 되었다.
오트사이드는 2022년 한국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3가지로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현재 싱가포르를 포함해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하며 또 한 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맛인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다.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코코넛 밀크 71.4%, 코코넛 워터 10%)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커피, 스무디, 과일 음료 등 어디에 혼합해 재료로 쓰여도 어색함 없이 어울림이 좋다." 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