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원더,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08 10:40:16
핑크원더 관계자에 따르면 핑크원더는 글로벌 게스트와의 파리 디너 행사, 미국 뉴욕 얼루어 스토어 팝업, LA 파운더메이드 박람회 참여, 말리부 화보 등 글로벌 행보를 지속해 왔으며, "국내 대형 3사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 수요에 대한 검증을 완료한 상태"다
핑크원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는 현재 국내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호호바 오일’과 ‘호호바 토너’를 비롯 호호바·타마누·네롤리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최금실 핑크원더 대표는 “독일 더마테스트 외에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신뢰할 수 있는 임상 효과를 갖춘 제품력으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꾸준히 거듭나겠다”라며 “국내를 비롯 해외 소비자로부터 오는 글로벌 리뷰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핑크원더는 아마존 입점을 발판 삼아 적극적으로 해외 및 디지털 채널의 판로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이번 아마존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선보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