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청솔기숙학원 “마지막 행운의 티켓 결원생 모집한다”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3-30 10:41:02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지난 2월 개강한 재수정규반이 추가 합격에 따른 결원생이 생겨 약간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학생들 역시 재수정규반 입소 시 레벨테스트를 실시하며 그 결과에 따라 그룹별 반을 배정받게 된다. 또한 수준에 맞는 교재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해 과목별 차별화된 학습을 지도하고 있다.

하루 일과는 오전에 과목별 정규 수업을 진행하며, 본 수업이 끝난 오후에는 영어 듣기 평가와 국·수·영 테마별 선택 수업, 탐구과목수업, 자기주도학습,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또한 일요일에는 주말 모의고사 및 특강을 진행해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며 성적을 관리하고 있다. 이후에도 자습,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병행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본원은 입시 전문 전략가의 코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수시 및 정시 컨설팅을 통해 목표 대학 합격 가능성을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한다. 여기에 6·9월 전국 모의고사 후 자체 분석한 자료를 근거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해 대입에 대한 이해 및 학습 방향과 목표 등을 재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재수정규반에 희망하는 학생은 전화·방문·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재수기숙학원 이천청솔 관계자는 “재수정규반 모집 지원 기회를 놓쳤거나 늦은 시기에 지원을 결정한 학생들은 마지막 티켓을 얻을 수 있는 결원생 모집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청솔기숙학원은 학업 의욕 강화를 위한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으며, 성적 및 기타 등 장학 유형별로 매월 최대 100만 원까지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